스트리퍼 VS 늑대인간 영화 2025.03.15
제목을 보고 저를 의심한 사람이 분명히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
스트리퍼 VS 늑대인간이라니, 거짓말이지? 뭔가 잘못 읽은 게 분명해. 스트리퍼와 늑대인간이 왜 싸우는데. 그러게요, 제가 묻고 싶은 부분이었습니다. 놀랍게도 정말로 존재하며, 자막까지 존재하는 영화입니다. 정말 제목 그대로의 영화인 것은 덤이죠.
여러분도 세상에 늑대인간이 나타난다면 꼭 섹시 스트리퍼가 되세요. 왜냐하면 이 영화에서 섹시 스트리퍼는 살아남지만, 섹시 스트리퍼가 아닌 일반인은 모두 죽었기 때문입니다. 늑대인간까지도 말이죠. 이 영화의 결말을 친구에게 요약해준 적이 있었는데 말이죠, 놀리려고 하는 말인지 진짜 결말인지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하더군요.
난 진심이었는데 말이야.
억울하다.
그러니까 이 영화를 요약하자면 늑대인간 중의 한명과 스트리퍼가 사귀는 사이인데, 사실 늑대인간이라는 게 코로나바이러스 같은 거라 스트리퍼가 늑대인간이 되었고 같은 스트리퍼들에게 키스하며 스트리퍼가 늑대인간이 되어 늑대인간들을 폭사시키고 병에 담아 병조림으로 만들어 부활할 수 없게 만든 뒤 정의의 섹시 스트리퍼 늑대인간이 되었다는 건데요.
그러면 이건 스트리퍼 vs 늑대인간이 아니라 섹시 스트리퍼 늑대인간 vs 늑대인간이 아닌가요?
이렇게 말하자면 당연히 전자가 압승이지.
별은 왜 1점도 안 주신 건가요? : 네가 보면 알아. 이 영화를 보며 가장 슬펐던 것은 이 영화를 보며 흘러가는 내 귀한 시간이었다.